4. 프로젝트 내에서 환경변수 설정하기
1) 속성 - 구성속성 - 일반 - C++ 언어 표준 20표준 이상으로 변경 (std:: 같은 예제에 쓰일 명령어가 오류 남)
2) 속성 - C/C++ - 일반 - 추가 포함 디렉터리 (VulkanSDK 내 Include 폴더, GLFW 내 Include 폴더, GLM 폴더 연결)
3) 속성 - 링커 - 일반 - 추가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(Vulkan SDK 내 Lib 폴더, GlFW내 vc-<visual studio 현재 버전> 폴더 연결)
4) 속성 - 링커 - 입력 - 추가 종속성 (vulkan-1.lib, glfw3.lib 연결)
주의 : lib파일들이 전부 있는지 위에 설정한 주소로 들어가서 확인해야한다. 없다면 다른 버전을 받았다는 것이니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도록 하자
'진행 중인 프로젝트 > Vulka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Vulkan GPU 선택, 논리적 장치, 큐를 생성, 스왑체인 화면 출력 기본 구조 설정 (0) | 2024.11.17 |
---|---|
Vulkan 학습을 하며 알아야 할 점 (0) | 2024.11.15 |
Vulkan 인스턴스 생성 및 삭제 (2) | 2024.11.15 |
Vulkan SDK 및 학습용 라이브러리 GLFW, GLM 환경변수 설정 - 1 (3) | 2024.11.15 |